이태원 재즈바 All That Jazz
Enjoy whatever you want
'All That Jazz' means A To Z about Jazz
- 당신이 원하는게 무엇이든 즐기세요, 올 댓 재즈의 의미는 재즈의 A 부터 Z까지 입니다.
All That Jazz 는 1976년 부터 이태원에서 운영된 서울에서, 아니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재즈바가 아닐까 합니다.
대학생때 재즈가 좋아서, 분위기가 매력적이라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모은 돈으로 자주 방문하곤 하였었는데, 얼마전 폐업했다는 안타까운 소식도 접하긴 하였지만 현재는 다시 위치를 옮겨서 운영하고 있답니다.
오랫만에 방문하여 열정적인 아티스트들의 공연과 특유의 분위기를 즐기다 보니.. 문득 어릴적 추억과 그때에 비해 경제적 여유는 생겼지만 마음의 여유와 세계관이 너무 좁아져 있는 제 모습에 잠시 뭉클..
공연비는 1인당 15,000원이지만 절대 아깝지 않을 것입니다. 이런 수준높은 공연을 이렇게 싸게 관람한다는게 너무 미안해 지더라고요.
찾아가는 길은 아주 쉽답니다. 이태원역 3번출구에서 쭉 5분정도 천천히 걸어가시다 보면 'All That Jazz' 간판을 접할 수 있습니다.
건물 2층의 빨간문을 노크하고 입장하시면 .
붉은색 터널 같은 공간이 나타납니다. 놀라지 마시고 앞의 철문에 다가가면 자동으로 문이 열린답니다.
아. 방문하실 때는 꼭 사이트에서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 금요일, 주말은 예약하기 어려우니 미리미리 예약사이트를 통해 시간과 좌석을 예약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웹사이트는 매일 공연하는 아티스트의 소개가 있으니 원하는 아티스트 공연에 맞춰서 예약하세요
ALL THAT JAZZ
ALL THAT JAZZ
allthatjazz.kr
메뉴는 위스키, 칵테일 등을 Glass로도 즐길 수 있으며, Wine 같이 Bottle로도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 와인 매니아라서 Wine을 주문했답니다. (가격이 절대 .. 싸지 않아요...)
맨앞자리는 약간 부담스럽고 일행과 대화도 필요하시다면 2~3열을 추천드린답니다.
재즈가 그리운날 이태원 All That Jazz 강추 드립니다.
댓글